PANTECH | IM-A760S

 레저스테이션 로얄회원카드(LELSURE STATION MEMBERSHIP ROYAL CARD) 판매를 하지 않는 VIP카드라 불리는 레저스테이션 로얄회원카드를 선물로 받았어요, 여행을 좋아하는 저희에게 특별한 선물을 받은 셈이죠, 무려 절반가를 자랑하는 펜션, 리조트, 렌트등의 가격에 굉장히 스스로도 감탄할 정도로 놀라웠습니다.

일반인들에게는 판매를 하지 않는 다는 단점이 있는데, 또한 성수기에는 빈방이 있는지 일주일 남은 정도의 기간에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래도 좋은건 비수기에는 충분히 이용이 가능할 것 같아요..

본 카드는 전국펜션, 리조트 호텔 600여곳 및 워터파크&스파 30여곳 전국망 연계 예약 할인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카드입니다.

레저시설을 정상가의 30~80%까지 할인 받으실 수 있는 카드라고 해서 입이 귀에 걸리네요 ㅎㅎ

자세한 이용안내 http://www.lsstation.co.kr 이곳을 참조해 주세요 ^^

 

 

PANTECH | IM-A760S

 

PANTECH | IM-A760S

 

페부기에서 알게된 지인덕에 하누리 가족여행 저렴하게 가게 생겼네요~~

행운이 가득한 한주 보내세요 ^^

Posted by 하 누리 트랙백 0 : 댓글 13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addr | edit/del | reply 2013.10.07 14:05

    비밀댓글입니다

    • addr | edit/del BlogIcon 하 누리 2013.10.07 14:29 신고

      이것이 뭔 행운일까요~~
      여행을 자주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시간만 허락한다면요
      완전 신나요, 언니들하고 놀러 갈 생각에 말이죠~~^^

  2.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by아자 2013.10.07 15:31 신고

    헐 정말 대박카드네요ㅎㅎ
    상당히 부럽습니다

  3.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이수욱 2013.10.07 15:39

    하누리님의 폭발적인 블로그가 파워 불로거로 탄생 하시기를
    기원 합니다.^^//

    • addr | edit/del BlogIcon 하 누리 2013.10.07 20:38 신고

      그냥 삶을 기록하는 정도에요
      파워는 별 생각 없구요 ㅎㅎ
      정맑 감사 하답니다.^^

  4.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S매니저 2013.10.07 16:41 신고

    엄청난 카드로군요..
    왠지 그냥 좋아보여요.ㅎ

  5.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청년여행자 2013.10.08 00:10 신고

    이건 어떻게 살수가있나요?ㅠㅠㅠ 저도 구매하고싶네요..ㅠㅠ

  6.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날으는 캡틴 2013.10.08 07:11 신고

    이야...할인율 정말 좋은데요..
    당장 검색 들어가야 겠습니다..ㅎㅎ

  7.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자전거타는 남자 2013.10.08 07:19 신고

    카드할인이 장난 아니네요

  8.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가을사나이 2013.10.08 08:01 신고

    이런 카드 하나있으면 좋죠

  9.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드래곤포토 2013.10.08 08:19 신고

    여행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카드인데요
    활기찬 하루되세요 ^^

  10.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pennpenn 2013.10.08 08:23 신고

    매우 알찬 카드로군요
    화요일은 화이팅하세요~~

  11. addr | edit/del | reply BlogIcon 예또보 2013.10.08 08:50 신고

    정말 알찬 카드네요 ㅎㅎ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