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이좋아/숨은암장

2016년8월 삼성산 숨은암장 특급열차코스

경인교대에 하차하여 보더블럭길을 따라 걷다 보면 삼막로 초입 아스팔트길을 따라 조금 걷다가 좌측 계곡길 따라 산행을 하다 보면 숲길이 이어지는데 길이 다른 산에 비해 평지길이라 초보자도 쉽게 산행을 할 수 있다.
초입에서 만나 스포츠 실내 클라이밍팀들과 라이더들의 행진은 옷 색상에서 부터 화려함을 과시했다.
뒷태 한컷 모델해주셔서 담았는데 의상 뒤에 주머니속에 시원한 카스한병이 인상적이었다.

도착하자 마자 땀범벅된 팔뚝에 모기한마리 내 또 다른 손에 맞아서 내 피 빨아 먹은것이 퍽하고 터졌다.
고녀석 짧은사이 마이도 묵었네, 웃음이 나왔다.

완전 더운데 등산을 가제서 스텐락 도시락통에 메뉴를 담아 등산을 왔습니다.
08시 30분 2호선 신림역 도착 3번출구 버스정류장으로 나와 152번버스 탑승 출발하여 09시(경인교대 정문)도착 산행이 시작되었는데 땀이 비오듯 쏟아졌어요..요때 냉동해간 과일을 입안에 물고 산행하시면 얼굴에 흐르는 땀은 잠시 멎는 답니다.

여름철 등산시 냉동과일이 좋은거 아시나요?

특히:  포도, 딸기, 자두, 메론,블루베리, 수박, 곶감등이 있습니다.

2016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포스코인사이드', '2016 소비자 No.1 브랜드 대상' 을 차지한 스테락 정품
사각찬합3단 중자
와 스텐사각찬합 입니다.
지난번에 찬기세트 바꾸고 국물 흐르지 않아서 좋았는데 최고지 말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sanejoa70   ☜하누리 인스타그램

페이스등반이란?
70도 이상의 경사진 암벽에서 몸의 밸런스 만으로 힘든 곳에서 손쓰기와 발쓰기, 유연성 등 기술의 섬세한 접목이 필요한 등반을 말하며,
암장은 주로 페이스, 크렉등반입니
다.

4.특급열차 10a/11a  슬랩과 오버행

대장이 줄을 걸어주고 나면 오름짓과 내림짓을 하며 재미난 운동이 시작되는데, 한코스당 2~3회를 하고나면 팔에 펌핑이 오고 쉼이 시작됩니다.
남들 하는것도 보며 재미난 시간이 된다죠~

"크럭스구간" 가장 어려운 구간에 맞닥드리면 눈앞이 쾡해집니다.

대장님이 초보자님들을 위해 걸어준 슬링줄을 왼발로 밟고 바위에 몸을 바짝 붙이고 오름짓을 하는데 이때 순간적으로 손과 발이 덜덜덜
초보자들에게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구경꾼은 역시나 재미집니다.☺

실내스포츠 클라이밍 선수님들이 자연암 하시러 많이들 오셔서 이날 눈요기 짱이었네요~~~

2.소보랑, 3.안아줘

운동후 맞는 점심시간의 여유로움
간간히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산속 동물들의 꼬리침 지상낙원 그곳은 천국
유해준의 천국같은 너를 들으며 맛점시간

칸칸이구조에 음식물이 섞이지 않는 스텐락 등산도시락으로 좋네요~~
삼겹재료: 양파장아찌, 마늘쫑장아찌, 마늘장아찌를 담아보았습니다.
Climbing  Dosirak

살얼음동동 막걸리 한사발  ~

운동후 시원한 묵사발 스텐락에 담아와 코펠에 부어 섞어섞어 먹었어요~~
그리고 갑장친구가 컵받침에 담아준 믹스커피한잔이 달콤합니다.

눈이 주는 시원한 풍경을 벗삼고 오후 5시 하산을 하는데 아스팔트 열기가 올라와 숨이 턱에 찼어요~~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신 8월 보내세요~
살아있음에 감사하는 하루하루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