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산이좋아/2010년 2011년 산행

20111022 오대산에서 만난 다람쥐

 2011.10.18

하산길에서 만난 다람쥐 녀석 뭔가를 달라고 보채는 아이마냥 내 신발아래 딱 서서 가지도 않고 처다보고 있었다.

사람들하고 친근감 있게 지낸 녀석마냥..

밤한개를 껍질을 까서 놓아주었더니 계곡아래로 내려간다.

  안녕하세요 오대산 사는 다람쥐 입니다.

 

  야.. 야.. 다람쥐 첨 보냐.. 먹을꺼좀 줘 봐봐..ㅋㅋ

 

 

  밤한개를 이로 잘라서 속내용을 던져 주었더니 등돌리고 얌얌얌 한다. 응응.. 맛있오..~~

 

 

  이렇게 맛있는 밤은 첨이야.. 한손으로 먹는 모습이 이쁘다.. ㅎㅎ

 

 

  안뺏어 먹는다구, 왜 등은 돌리고 지룰이니~~

 

 

  자.자.. 그럼 옆태만 봐라..ㅋㅋ

 

 

  아구 배부르다.. 볼록 나온배 니가 책임져 ~~

 

 

 나 간다.. 내년에 올께~~

 인사라도 하는 것일까 안가고 요래 앉아서 처다봐 주고 있었다.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