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탈/tistory tip/초대장

편집 기능이 있는 포토스케이프 배워보아요

 

☜http://blog.daum.net/phjsunflower 꽃씨의 맛집이야기

이분은 우수블로그님이십니다.

잘하지도 못하는 제게 오셔서 늘상 힘나는 댓글을 참 많이 달아 주셨지요..

 

같이 새블아에서 공부하신 분들은 경쟁심리가 강해서 그런지 한번도 추천뷰라는 걸 눌러 주시지 않더라구요, 요즘은 가끔 눌러 주시긴 하지만요 저는 그동안 저를 눌러 주셨던 30-50분 정도가 새블아 님들인줄 알았어요, 그분들을 구독하고 추천을 해드렸는데요, 생판 모르는 분들이 저의 글을 보시고 추천뷰를 해주셨더라구요, 일일이 찾아 뵙고 인사를 드렸어야 하는데 초보라서 안지가 얼마 안되었습니다. 맛집블로그를 운영하시구요, 처음부터 지금까지 제게 맨토를 해주셨구요, 지금도 바쁘신 와중에 살짜기 다녀가 주십니다.

 

어찌 하다가 제가 맛집 블로그가 되어가지고, 민폐 아닌 민폐를 끼치는 것 같아서 죄송스럽긴 한데요 저는 그저 사진찍는 것이 좋아서 하다 보니, 이렇게 하면 죽어가는 가게를 살릴수도 있다는 꽃씨님의 마지막 이니셜 문구를 보고 시작 하게 되어 벌써 블로그를 한지 1년하고 몇개월이 흘렀습니다. 잘하지도 못하는 것이 뭔 글을 그리도 많이 올려 놨는지요 정말 우수맛집 블로그님들께 죄송스럽습니다.

사실은 읽기나 쓰고 그럴 요량으로 만들었다가 새내기 블로그 아카데미를 알게 되어 우수한 성적은 아니지만 졸업을 했습니다.

지금도 모집하고 있는지는 요즘 카페를 안들어 가봐서 잘 모르겠는데요, 블로그를 멋지게 공부하고 싶으신 분은 도전해보세요..

http://cafe.daum.net/bloggerlounge  블로거 라운지 카페 회원가입을 하시구요 

이곳에서 온라인 오프라인 강의가 있습니다.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시는 분에게 선물도 있어요..

관심있으신 분은 도전해 보세요 ^^*

 

꽃씨님한태 초창기에 포토스케이프프로그램에 대해서 배웠습니다.

다운받아서 사용해 보라고 저도 처음엔 다운은 받아 놓고 엄두가 안났지요.. 그러나 한글로 되어 있어서 이것 저것 겁없이 마구 눌렀더니 되더라구요 그런데 어르신들은 안되는것 같습니다.

일단 겁이 덜컹 나거든요, 이랬다가 잘못눌러서 사진이 날라 가면 어떻하나 기타 등등의 마음이 생깁니다.

 

겁먹지 마시구요, 저도 꽃씨님이 알려주셔서 마스터를 하긴 했지만, 모르시는 분들은 제가 올린 것을 보고 하나 하나 따라해보세요..

 

 

http://blog.daum.net/les7629/1502 포토스케이프 관련글 있어요 ^^

 

 

 

 

 

저는 보통 가로조절로 800siz를 사용합니다.

 

 

기본, 자르기, 도구에 들어가시면 여러 기능들이 있어요, 연습삼아 눌러 봐주세요

 

 

 

 

 

 

 

 

 

 

 

 

 

 

 

 

내가 알기 쉬운곳에 저장을 하세요

 요렇게 하면 페이지 저장은 끝

액자모양을 한번더 누르시면 제가 사진 올리는 것처럼 분할 되어 깔끔하게 나와요

예제 사진입니다.▼


 

 

그리고 모르시는 분 얼굴 가려주는 편집입니다.

모자이크도 되어요 ^^

 일단 요기까지 해보시구요 안되시면 다시 문의 해 주세요

이쁜거 많아요..

요거 하시면 다른건 자동으로 되어요 ~

점심식사 맛있게 드시고 고운 하루 보내세요 ^^

 

 

지식 나눔


베푸는 마음, 나눔이라는
신성한 방법을 실천하지 않는 사람은
행복의 진정한 통로를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왜냐하면 행복은 나눌 때에만 비로소 찾아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모든 부(富)는 타인에게 봉사하며
나누는 단순한 방법을 통해 더욱 가치를 지니고
증식된다는 점을 끝까지 잊지 말아야 한다.


- 나폴레온 힐의《생각하라 그러면 부자가 되리라》중에서 -

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