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강서구 맛집/2008년 세상의아침 KBS방송탄맛 그대로 맛도 좋고 양도 푸짐했던 갯마을 회정식


멀리 갯마을 까지 갈 필요 없이 싱싱한 회와 초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 소개 하려고 합니다.

몇일전 갯마을을 가게 되었네요..

손님이 으찌나 많던지요, 방, 홀 전체가 꽉꽉차서 넘쳐나는 손님을 돌려 보내는 걸 보았습니다.

이집은 주로 특회정식 2만8천원하는 점심메뉴가 잘 나가네요~~

손님이 왜 많을까 보았더니 음식이 전체적으로 맛있고 푸짐합니다.

 

다녀오신 맛집이 있으시네요 네이버 블에요..

http://blog.naver.com/yooho0802/130099805971 ☜ 가보기 클릭

http://blog.daum.net/bocros/79  ☜ 가보기 클릭

 

입구에요 들어 가 보실까요~~

 

차림표는 이렇습니다.

 

방송을 탄곳 치고는 맛이 실하네요~~

지리탕으로 나오는 탕에는 미역이 한가득

 

 

 

방 및 홀 할꺼 없이 가득 차고 돌려 보내는 단체손님이 많았습니다.

점심식사 시간이 지나고 오겠다고 예약 하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요분들이 요래 드시고 가신것이에요~

 

 

기본셋팅에 차려지는 상차림

 

 

요분이 요리를 하시는 분입니다.

주방이 보이니깐 안심하고 드실수 있겠죠~

 

기본셋팅입니다.

 이곳도 죽과 삼종셋뚜 장류가 나옵니다.

 

 

 

3-4수저 분의 양을 먹는 죽 맛이 고소하고 맛 좋아요..

 

 

베가폰으로 찍어서 화질이 않좋은데요, 손님이 많을 걸로 인정해 주세요~~

모든 반찬이 다 맛이 좋습니다.

 

 

알찜 요고요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별미네요

 찜기에 쪄낸거 같아요 간장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니 고소합니다.

 

생와사비에 찍어 드시구요..

 

일식집 횟집가면 나오는 생선한가지 그래도 안주시는 것보다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스끼다시

회가 나올동안 드시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시면 되구요..

스끼다시라고 야잡아 보시면 안되구요 싱싱합니다.

손님이 많은곳은 그 만큼의 이유가 있어요~

친절 아니면, 맛으로 승부를 거시는 거죠..

 

 

 

 

야채들을 잘 안먹어서 말라 있네요..

 

 

일인당 특회정식 28,000원에 나오는 회입니다.

 

 

 이렇게 야무지게 한입 드시면 되겠죠..

올해 배봐 소원은 부자되게 해주세요 였는데요, 먹을 복이 많은 사람으로 되었네요~

다른 복은 없는 것 같은데요 먹을 복 하나는 지데로 타고 난것 같습니다.^^

 

식사로 초밥이 이렇게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초밥이에요..

 

 

 

미역국 안시켰는데 다들 이러십니다.

미역이 듬뿍 들어간 시원한 지리탕이에요

인생이 술이야 이러시는 분들 이집 가시면 해장 지데로 되실 것 같습니다.

(배워봐 생각)참조만 하세요 ^^ 

 

 

 

뭐든 적당히가 좋다죠 적당히 건강챙기시고 적당히 맛있는 거 드시고

올한해는 건강좀 챙기시고 행복 만땅인 한해가 되시구요

 

이웃블로그님

점심식사 맛있게 드시고 남은 오후 시간도 화이팅 하시는 시간 되세요 ^^*

들어 오시고 나가시고 바쁘십니다.

배봐는 누가 시켰나 지좋아서 사진찍고 맛있는 회는 조금 밖에 못 먹고

제가 봐도 저를 잘 모르겠습니다 만 지 좋아서 하면 인생이 즐겁다죠~~

스마일 미소짓는 하루보내세요 ^^

 

 

 

 

찾아가시는 길 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