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서울.경기

가을에 만난 여름 시원한 아이스 갤러리

 2012/10/08 - 10월 3일 개천절날 안국역에서 북촌 삼청동 아트마켓 휴일날 둘러 보는 풍경

휴일날 북촌길을 걷다가 하하 호호 하는 골목길을 들어 갔는데요, 아이스 갤러리를 만났습니다.

우리나라 말투가 아닌 단체로 열심히 얼음을 조각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다 만들어진 작품에 쥬스를 넣어 시원하게 마시는데 신기 하더라구요, 아이스 조각체험도 있네요, 아이들과 함께 하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세계 최초 4계절 테마가 있는 실내 얼음조각 전시 체험관

체험조각은 강사 지도하에 매 시간 정각에 시작하며, 체험시간은 45분이고, 체험비는 5천원입니다. 

관람시간 AM: 10:00~PM: 7:00

여름엔 모르고, 가을에 만난 여름 시원한 아이스 갤러리 속으로 가보실까요~~

 

얼음조각 체험비는 1인 기준 5천원입니다. 이것은 와인잔과 쥬스잔 두종류를 만드셨더라구요, 말이 안통해서 영어로 모델해달라고 하니 이렇게 모델이 되어 주셨네요, 한국을 관광중이신 이분들은 말레이지아 분들입니다. 

 

 아이스갤러리에는 다양한 테마로 얼음 조각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 테마에 맞춰 전시되는 얼을 조각들도 바뀌게 됩니다. 방문전에 한번 확인 하시고 가시면 더 많은 점수를 따지 않을까 싶네요..

전시되어 있는 갖 가지 작품들..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곳 실내 전시관은 온도가 영하 5도입니다.

상의(경울잠바)는 무료로 대여해 드리며, 여름 샌달이나 반바지 보다는 운동화나 긴 바지 차림이 좋겠죠..

소요시간은 전시관 관람, 조각체험 대략 한시간정도 소요된다고 하시네요..

 

마지막에는 우수작도 선정하여 시상식도 하고 내가 만든 잔에 쥬스를 마시는 시간 Time도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작품사진이 걸려 있어요, 대단들 하신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혼자도 가능 하시구요, 단체는 대 환영입니다.

 

 

 

이분이 소질이 있으신것 같아요, 500cc머그컵을 아주 잘 만드셨더라구요..

 

 

개성있게 만든 컵에 쥬스를 넣어 한잔 마셔 보는 것도 하나의 추억으로 좋을 것 같네요..

북촌에는 이러한 체험거리가 있습니다.

 

 

 

 

 

내년 여름엔 북촌을 걸어 보시고, 화동으로 오셔서 아이스 얼음조각 체험도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