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탈/My Photo

자물쇠통에 필이 꽂힌 비내리는 수요일

출근길 내눈에 들어온 자물쇠통 경비아저씨의 꼼꼼함이 보였다.

남들은 다 내다 버리는 음료수 통을 깨끗이 닦아 손질을 해서 비가오나 눈이오나 불철주야 떨고 있을 열쇠에게 온기를 불어 놓았다.

잠시 잠깐이라도 비 안맞고 녹 안쓸고, 너도 오랜 기간 제 구실을 해주겠구나 싶은 것이 반가운 아침이다.

열쇠야 좋은 아침 굿모닝 이구나~~!!








뭐라고?

따숩다고..

고렉

그러면

오늘

용무를

충실히 해

굿바이




 

바이 바이 나 일터로 가 문 잘지키고 있어..오늘 니가 할일 이라고..^^




 

 

젖은 황토흙에 1월 23일 수요일이라고 적어 놓았다.

한주의 중간 수요일 피로감이 몰려 오고 금요일이 더디 오는 것 같은날..

힘내자 나의 하루여~~




 


 

전선위에 떨어질듯 말듯 고여 있는 물방울이 비가 내리고 있다고 입증을 해주었다.

어제보다 더 낳은 오늘 포근해..

 

친구란?

Free: 친구를 만나면 언제나 자유롭다.

R emember: 항상 좋은 추억이 떠오른다.

I dea: 항상 그(녀)를 생각한다.

E njoy: 같이 있으면 즐겁다.

N eed: 필요로 하면 항상 곁에 있다.

D epend: 힘들 때 의지할 수 있다.(페이스북에 오늘 올라온 좋은글..내맘에 꼭 드는 글을 기록해 놓는다.)

 

By : 만남은 약속도 소중하고, 만나면 즐거워야해..

서로간의 스트레스를 받으며 만나는 만남은 만남이 아니야..

그런 만남은 원치 않아

입은 뒀다가 국 끓여 먹을 건가, 답답한 사람 정말 싫어

인생은 쿨하게..

인생은 말야

내가 할 수 없을때 남의 도움도 가끔 받아 들일 줄 알고

도움도 줄 줄 알고 그렇게 살아 가는 거라고, 오늘 하루도 열심히 홧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