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강원도

[강원도 횡성여행] 자연이 주는 선물 온가족이 함께 누가 누가 더 잘 하나..

청태산자연휴양림은 인공림과 천연림이 잘 조화된 울창한 산림과 자연조건으로 노루, 멧돼지, 토끼 등 각족 야생동식물이 고루 서식하고 있다. 서울에서 162km지점의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하고, 자연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들과 자연체험을 즐길수 있는 프로그램이 다양해서 한번 다녀간 사람은 누구나 매료되어 다시 찾는 곳이다.

숲길여행을 하다 생활목공예품 만들기 하는 곳을 보게 되었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아이들 모두 뺑 둘러 앉아 아기 자기 누가 누가 더 잘하나 시간을 갖고 계셔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곳에는 이런 체험거리가 2-3가지정도가 있습니다.

 

자연에서 얻어지는 재료를 가지고 생활목공예품을 만드는 시간 나만의 목걸이, 열쇠고리, 솟대 등 자기 개성대로 만들어 보는 체험여행, 요런 모습은 어떤가요?

 

 

청태산 자연휴양림 초입에는 우측으로 숲 생태체험실이 있습니다.

숲에서 얻어지는 재료들을 가지고 만들기 수업을 하는데요, 온가족이 할 수있어 재미가 더합니다.

 

 

 

나무 목각으로 만들어진 아이들이 탈 수 있는 말과 의자 쉬어 갈 수 있는 공간들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솔방울로 만들어진 고슴도치가 인상적이었습니다.

 

 

나무를 이용한 만들기 체험에 요러한 곤충들도 있어요..

 

 

 

 

자연에서 얻어지는 생활체험의 매력에 빠져 보아요~~

 

 

엄마 아빠 모두 모여 누가 누가 더 잘 하나..

 

 

저렴한 비용으로 아이들과 부모님과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여행 모든 분들의 얼굴에서 웃음을 보았습니다.

 

 

 

 

내가 만든 목걸이를 목에 걸고..

 

 

 

시계도 만들어 보고요..똑딱똑딱 시계 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가지런히 놓인 신발만큼 웃음꽃이 피었습니다.

 

 

2012/10/21 - [강원도 횡성여행] 청태산자연휴양림 숲에 on 가을 정취

체험을 하고 둘레 길을 돌아 내려오다가 시간이 되시면 DIY 목공체험도 있습니다.

나망의 커피하우스를 만들어 보셔도 좋구요, 망치질 하고 톱질하고 자신 있는 분은 DIY 목공체험도 해보세요

 

 

 

뚝딱뚝딱 망치지 하는 소리, 톱질하는 소리가 들리는 곳..

 

 

  예쁘게 만들어 좋은추억 만들어 보세요, 청태산에는 요러한 체험거리가 있답니다.

 

 

가을이 가기전에, 예쁘게 물들은 단풍도 보시고 둘레길도 돌아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