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홍대맛집)루엘르 With 로베르네집 맛과 분위기를 한번에..

모임이 있어서 홍대를 나와 식당을 찾다가
근사한 파스타집을 발견했어요..
분위기 좋아서 전달해 드리려고 예쁘게
사진 담아 봤습니다.
음식맛이 기대이상이었어요~

Merry Christmas happy new year~^^



아치형으로 된 철문에 좁은 나무계단을 오르면2층에 자리잡은 작으마한 파스타집이다.
아기자기한 실내가 눈길을 끈다.

찾아오시는 방법이집의 연락처
지하철 홍대입구역 9번출구로 나와 바로 좌회전 후 직진 끝나는 지점에서 우회전해서 직진 하다보면 차도가 나온다 무단 횡단으로 절력질주 해서 좁은 골목길 좌측에 도로 메뉴간판이 이집을 알려준다.



2층 계단을 올라와 마주한 창가쪽 자리에는 연인커플이 사랑을 속삭이고 있었다.

맘속으로는 한때다 살아봐라 소리가 목구녕까지 올라오고 언니들이 일체히 같은 말을 내뿜에 웃음이 나왔다.


갤노3로 담아보는 크리스마스 전등
사진놀이가 잼이난 집이다.


와인세트에 나오는 치즈샐러드
먹기 힘들게 병에 나온 샐러드 맛있어서 먹기는 힘들었어도 깔끔해서 좋았다.



아는 언니를통해 만난 우리들..
여행이라는 목적을 두고 또 만들어가는 만남 잘 통해서 좋았다.
사진이 좋은 우리들


WINE SET 카르멘톨튼 1병+치즈샐러드
와인한잔에 치즈샐러드와 써비스 주전불이

블루베리 피자에 반해서 집에서 만들어 보자고 머리 맞대고 연구..4각 블루베리 피자가 8조각 두조각씩 먹었는데 맛있어서 침꼴깍~~

PASTA SET
뽀제파스타+블루베리피자+루엘르보텔샐러드


음식량이 적은것에 비해 맛은 생각이상의 맛이었다.

비프파스타(Beef pasta)소고기, 버섯,페페론치노,크림
₩14,000

이만큼 먹고 1인당 16,000원이네요~

OPEN은 PM4시 CLOSE 는 AM2시~4시
TEL 02-337-9682


별도의 공간이 있었다.
이곳은 Bar다.
간단한 한잔이 하고 싶을때 어둑하니 분위기 좋은 곳이다.


한장으로 편집해보는 우리들 모습




어디를 가던 등은 내 관심사다.
수없이 담아본 등..빛을 밝혀주는 예쁜등
우리들 마음도 환하게 밝혀주기를 소망하며..



맛과 분위기를 다 잡은 집에서 지인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나와 홍대거리를 걷다가 야광장미꽃에 반해 머뭇거리자 한송이에 4천원하는 장미꽃을 지인언니가 한송이씩 선물로 사주어 행복한 밤을 맞았다.

내년을 기약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