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일탈/tistory tip/초대장

처음 티스토리 초대장을 만들어 보았습니다.그리고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녕하세요, 초보 암벽블로거 배워봐입니다.

처음으로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하려고 합니다.

신청해 주시는 분들 중 주제와 내용이 맞는 분에게 드립니다.

저는 다음 블로거에서 식당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서 맛집 소개를 하다가 지난 11월에 이곳에 초대장을 받아서 만들어 놓았다가 사실 갈팡질팡을 좀 했습니다.

다음에 있는 모든 추억을 어떻게 이곳으로 가져 와야 할지 몰라서 말이지요, 나이도 있고 머리도 안돌아가고 어려운 점이많았습니다  만

인생의 가르침에서 버리면 얻는 것도 있고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다고 생각하고 2월달 2주전에 이사를 왔습니다.

티스토리 좋았던 점이 보유곡으로 오디오를 만들어 들을수 있고 제가 올린 글에 첨부가 되어서 좋았네요.

 

처음 제블에 오셔서 알게 모르게 추천뷰를 해주신 고마운 분이 제게 티스토리 초대장을 보내 주셨습니다.

이렇게 고급스러운 블로그에서 제 삶을 기록 하며 자유를 누릴수 있어 전 좋습니다.

저와 같은 마음으로 열정을 가지시고 남은 생을 멋지게 보내시고 싶으신 분이 계시다면 댓글에 E-mail 주소를 비공개로 남겨주시면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9장 남았습니다.

남겨 주실때에는 꼭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티스토리 초대장 내용은 호기심 많은 VIP님꺼를 약간 인용했습니다.☞  http://vipblogger.tistory.com/92  

 

점심식사는 맛있게 드셨는지요? 남은 오후 시간도 밝고 활기가 넘치는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제블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