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전북.전남

정남진 물축제 낮에 시원한 열기와 초저녁 그룹아파치 원색리듬 남미 라틴콘서트

시원한 물, 신나는 여름, 알뜰한 피서 2012년 대한민국 정남진 물축제

다양하고 이채로운 물놀이를 통해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흥겨움을 전하는 전남 장흥 정남진 물축제가 2012년 7월 27일부터 8월 2일(목)까지 7일간 '물과 숲 그리고 휴'라는 주제로 장흥읍 탐진강과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에서 펼져졌습니다.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물놀이', 자연의 기운을 채우는 '행복한 숲', 활력을 재충전 할 수 있는 '편안한 휴식'을 알뜰한 피서여행으로 즐겨 보시지 않으실래요?
신나는 물놀이를 보고 해가 떨어질 쯔음 그룹 아파치라는 원색리듬 남미 라틴 콘서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티비에서 가끔 오지의 세계를 볼때 저렇게 살면 어떨까? 라는 상상의 나래를 펴보기도 했는데요, 실제로 연주를 듣는데 완전 감동의 도가니였습니다. 정열적이고, 힘이 넘치는 연주랍니다.
저만 보기 너무 아깝고 하누리 블친언니들도 보여 드리고자 담아 왔으니 시간 되시는 분은 꼭 동영상을 봐주세요~~

 

 
해질무렵 음악연주 한곡이 끝나고 아이들이 기념사진 찍으러 나왔네요..이뻐서 담아 왔습니다.
 

 

 
물축제의 시원함을 보실까요~~
 

 
파아란 하늘에 이날은 사진을 못 찍는 사람도 사진을 찍으면 사진작가가 될것만 같은 날이었습니다.

 
맨손으로 장어도 잡구요

 

 
외국인언니들이 카메라를 들이 되었더니 포즈도 취해주시네요~~
안되는 영어로 베스트포즈 굿이라고 해드렸더니 좋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웃자구요 웃으면 복이온데요 ^^
 

 
다리위에 귀신들..
하루죙일 이러구 있는 것이 안쓰러워 물을 줬더니 벌컥 벌컥 드시더라구요 ㅎㅎ
 

저에게 행운을 주신 이분..
정말 잘생기셨어요 그죠~~

더보기

2012/07/28 - 정남진 물축제현장 스케치

하누리가 담은 사진 베스트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이 물축제를 봐주셨네요~~

 

 

 

 

 

 

 

 

여러가지 약초탕으로 이안에 있음 굉장히 시원해요~~~
아빠랑 아이는 고기를 잡고 엄마랑  친구는 이래 놀면 좋습니다. ^^

 

 

 

 
아들이랑 아빠랑 다정하게 장어를 잡고 웃음 가득한 얼굴로 오시는데 제가 모델해달라고 졸랐습니다.
다정한 모습 보기 좋죠, 요분위기로 달려보세요..
 

서바이벌 게임에서는 상품도 걸려 있습니다.
단체게임에서 아이들이 상품(햄,소세지한박스)타는 것도 담아보았네요..
 

 
시원하게 보시구 돌담길도 건너 보시구요,
다리 밑으로 다슬기가 많아서 이렇게 한번 끓여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잡을 수 있습니다.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무지개분수의 시원함이 울 이웃님께도 전달 되면 좋겠습니다.
 

 

 

 

 

  

 

청남대  같은 느낌 다른 연주

초처녁 어슴푸레 하는 시간대에 제 귀를 자극한 연주소리가 들렸습니다.
이곳에서 한참을 음악을 들었어요, 너무 아름 다운 악기소리에 반했거든요~~
 

 

 

 
노래한곡을 듣고 아주머니 한분이 싸인 받는 모습도 눈에 들어왔어요~~~
 

 

악기를 판매도 하고CD 판매도 합니다.
신기하리 만치 악기에서 고운 소리가 나와요~~~
 

 

 

 

 

 

 
힘이나는 몸동작과 연주소리의 화음이 잘 맞고 정열적입니다.
 

 
밤이 새도록 들렸던 연주가 자장가 소리처럼 처음 방문한 정남진 전남의 밤을 낯설지 않게 해주었답니다.
 

 

 

 

 

시원한 물축제에 더위가 가시고 그룹 아파치에 정열적인 춤과 연주에 반했습니다.
힘이 넘치는 음악의 세계를 만나보세요 ^^
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고 수요일 상콤한 하루 보내세요 ^^
 

더보기

 장흥군청 문화관광과

전남 장흥군 건산리 715-11

TEL: 061-860-0224

 

 

 

가족단위 여름철 축제장으로 최고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수 있는 장흥 정남진 물축제장~ 정말 더위 잡는 해결사 맞습니다.

 

 

 

기간 : 2012727() ~ 82(), 7일간

장소 : 전남 장흥군 장흥읍 탐진강 및 편백숲 우드랜드 일원

주관 : 장흥군, 정남진물축제추진위원회

문의 : 정남진물축제추진위원회 061-860-0380

 

홈페이지 : http://www.jhwater.kr

주요행사 : 천연무지개풀장, 맨손물고기잡기, 지상최대물싸움, 오래된 전쟁 물싸움, 2012개 물풍선던지기, 물축구, 물썰매타기, 수영장, 물씨름대회, 개매기체험, 뗏목경주대회, 리버카약경주대회, 보트체험(수상자전거, 편백나무뗏목, 줄배타기, 우든보트, 오리보트, 바나나보트, 리버카약), 물과학관, 초목수탁체험관, 남미라틴콘서트, 세미누드촬영대회, 개막축하공연, 전국대학생뮤지컬갈라콘서트, 전국동네밴드경연대회 등등

 

찾아 오시는 길

1. 호남고속도로문흥IC → 29번 국도장흥정남진물축제 행사장

2. 서해안고속도로목포광양간 고속도로장흥IC → 정남진물축제 행사장

내비게이션에서  장흥군청 입력하고 검색하고 오시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