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경기도 맛집

장어집에 스끼다시가 많아요 천등산 민물장어정식

 녕하세요

 오랜만에 맛집을 올려 봅니다.

 손님이 어찌나 많던지요 1시간을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김포시 고촌면 태리에 위치하고 있구요, 겨울철에 먹어주면 좋은 음식이죠,

 요집의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애완용 닭인가요.. 시도 때도 없이 울어대는 꼬꼬댁~~~소리가 울려 퍼지구요,  흰닭이 참 이쁘게 생겼습니다.

 물레방아가 돌구요, 아이들이 놀수 있게끔 미니 미끄럼틀도 자리 잡고 있더라구요 마당 한켠에요..  

요집의 메뉴는 이렇습니다.

 

 자.. 식당안 분위기는 이렇게 단체 손님들로 가득합니다.

한팀처럼 보이죠, 각기 다른 팀이구요 상이 붙어 있어서 한팀 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분리된 방도 있어요, 그러나 예약은 방만 잡아 주시더라구요..

일찍 오셔야 될듯 합니다.

 

 민물장어는 비타민 A,E의 함량이 뛰어난, 보양 건강식품입니다.

 

 복분자주 한병

\12,000원

맛이 진하네요, 보통 술보다 진한 맛입니다.

 

 

 저에게 떨어진 복분자주 한잔

 

 기본찬이에요.. 푸짐하지요~~

홍어도 맛볼수 있구요, 싱싱한 굴과 간장게장도 주시네요..

 

 

 

 

 

배봐가 수지 맞았네요, 자라철판에(장어가 가득) 배봐 앞에 나왔습니다.

한시간 기다려서 먹는 장어맛을 한참 기대했지요, 뭔 맛이길래 이렇게 손님이 많을까?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그리고 밑반찬이 많아요, 정식 시키면 주는 된장찌게도 일품입니다.

그러나 손님이 많아서 그럴까요, 제꺼가 좀 타게 나왔네요..

한사람당 나오는 정식이기에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장어정식이랍니다.

 

장어정식 1인분에

\25,000원

 

 

 간장게장 추가시 1만원입니다.

 

 

 이만큼 맛있습니다.

 

 

 

 

 

 날씨는 추워도 낮시간의 햇살은 따사로왔습니다.

이곳에서 차마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요집에 애완동물 엉덩이를 흔들고 가는 꼬꼬닭..

 

 

 

 이분은 어디를 다녀 오셨을까요? 차 윗부분에 눈이 수북히 쌓였는데요..

저희는 날리는 눈을 보다가 쌓여 있는 눈을 대 낮에 보았습니다.

 

 

인천 아라뱃길을 드라이브 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가까이에 있어요

이상 천등산농원에 다녀온 배봐 였습니다.

  

 

이웃블로그님 행복한 금요일 보내시구요, 늘 즐거움만 가득한 날 되세요 ^^

 

 

 

 찾아가시는 길 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