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신림동 맛집] 백두참치[참치회: 갈비살,배받이살,메카, 은다랑어, 꼬리살]

오늘은 친구와 발레를 보고 신림동맛집을 찾아 왔습니다.

2012/02/15 - 유니버설발레단[라바야데르]


 

 

발레를 보구 신림동으로 날라 왔다.. 슝슝..

10월의 마지막 밤을 백두참치에서..

 

 

주문을 하자 이렇게 셋팅..

 

 

한가지 한가지씩 늘어나는 음식..

 

 

갈비살, 배받이살, 메카, 은다랑어, 꼬리살...

1인당 \22,000원

무한리필이어서 좋았다.

원없이 참치회 먹기

 

 

  

  

 

맥주한잔가지고 참치회 무한리필 먹는 사람

 란이와 숙이 밖에 없을꺼야~~^^

 

 

출출하던 차에 초밥4개가 든든하니 좋았다..

 

 

요상한 술한잔..

처음 맛보는 독특한..

 

 

 

  

 

좋을씨고,, 원샷 하라고 했다..

그리고 입안에 넣어 주신 안주...

우렁찬 목소리  맛있게 드십시오~~

 

 

동그란 원형 누룽지 그안에 참치 그리고 치즈가 올라가서 구워진 담백한 맛..

집에가서 해먹어 봐야지~~~

 

 

기발한 아이디어,, 술안주로 좋았다..

바삭 바삭,, 고소,, 치즈의 맛..

 

조카를 잘둔덕에 근사한 곳에서 발레를 보고 친구가 사준 참치로 맛나게  10월의 마지막 밤을 장식해 봅니다.ㅣ

처음 발을 디딘 참치횟집..

무한리필..

여럿이서 먹을때 빼고 이렇게 조촐하게 둘이 먹을땐 때론 이런곳도 좋겠다 싶었다.

푸짐하고, 양껏 살안찌게 먹을수 있는 곳..

  

좋은 하루 되세요 ^^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