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다시가보는 목동점 옛날마차! 신관에서 멸치회무침에 모듬회를 여전히 맛은 좋다.

 강원도에서 엄청 빠른 속도로 서울에 도착을 했다.
 지난번 강릉여행길에 질리게 차안에 있었던 것이 두렵기도 했던 것이 원인이었다.
관현유원지에서 놀다가 늦게 출발을 했는데도 하나도 막힘이 없이 2시간도 채 되지 않는 시간에 서울 도착
너무 빨리 온것에 기쁨마음 옛날마차를 지나가며 옛맛을 보기위해 다시 방문을 해본다.
본관은 꽉차고 신관으로 안내가 되었다.
 

 

 
옛날마차 본관들어가는 입구는 목동역 1번출구로 직진 먹자골목내에 위치하고 있다.
 

 
싱싱한 해물이 그득 그득 차있고..
 

 
오늘이 일요일 맞아? 이사람들이 말야..
대 낮부터 술시도 아닌 이시간에 본관이 꽉찼다.
이곳을 지나 신관으로 들어가는 길에 보게된 손님의 모습
 

 
신관도 3테이블 남겨두고 가득찼다.
이집은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집이다.
간단하게 한잔 먹고 가기 좋고, 사람들과 어우러져서 이야기를 듣는 것도 재미지다.
 
 

 
신관에 계시는 손님분들 거의가 가족단위 부모님을 모시고 오신 자녀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산지농수산 <---생멸치는 이곳에서

산지농수산 생멸치 사서 직접 양념해서 먹을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깨알 행복


이렇게 싱싱한 멸치회무침을 어디서 만원에 먹어 보겠나..
푸짐하게 싱싱한 야채로 버무려주는 맛있는 멸치회무침
 
 

 

 
이웃월드와 헤어져 서울로 상경 시월드와 처월드 한잔 들어가신다.
안주 한점 준비하고 막걸리 한사발 들이킴이 좋다.
내일 일어나 황금응가를 한방구리 쌀생각에 신바람이 나기도 하다.
 
 

 
나이들어 가며 공감대가 형성되는 가족이라는 울타리..
 

 
32번 좌석에 앉아 수다가 한없이 길어진다.
시월드와 처월드는 동갑이다.
친구먹으래도 안먹고 계속 언니는 야.. 친구보다는 시월드 좋차나..
어려운 사돈 시월드 그러면서 할거는 다 한다.
오늘부로 시월드는 동갑인 처월드와 함께 여행맴버로 흡수 되었다.
 
 

 
완전 맛있는 멸치회무침
아삭한 신선초야채와 오이의 상큼한 새콤달콤 매콤함의 조화
 
 

 
한점 잡솨봐유~~
 

 

모듬회

30,000원
회를 좋아하는 우리가족은 이곳에 오면 기본 2-3가지는 먹는다.
 
 

 

 

 
맛이 없었으면 화났을텐데, 맛이 좋아서 단골이다.
 
 

 

 

써빙보시는 분들이 친절해서 좋았다.
손님이 많은대도 짜증한번 안부리고 싱글거리며 가져다 주는 홀써빙
안주 하나하나 정성껏 잘 나오니 그 또한 대박날 장사가 아니겠나..
대박나세요~~(*^。^*)

더보기

옛날마차

서울 양천구 신정동 904-6

TEL: 02-2608-6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