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여행/팬션,호텔,리조트

파주헤이리 YONAL UKY(요나루키)그랜드 SUITE 스파펜션에 간 그녀

봄을 맞으러 검단산2013/02/04 - 2013년 2월 2일 7년만에 다시 가보는 검단산 세자매 산행기 으로  세자매 산행을 갔다. 안전한 산행 후 시장 탐방 후 우리 자매는 큰언니 딸램(조카)의 부름을 받고 파주헤이리 요나루키 스파펜션에 하룻밤을 묵었다.

 

 

헤이리 요나루키 스파펜션, 국내풀빌라 편안함과 안락함을 추구하는 갤러리 스튜디오 타입의 休공간

Grand SuiTe Room [75py]기준 6인-10인 White 계열의 미니멀한 디자인과 럭셔리한 느낌이드는 인테리어로 75평의 복층형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2층 공간의 마련된 별도의 3room의 각방은 침대로 구성되어 힐링을 추구하는 씨스템(system)으로 힐링뮤직 티 테라피와 빌트인 키친System 무선인터넷 드럼세탁기를 갖춘 최고급 스파펜션이다.

 난 이곳에 비치된 밀레빌트인 커피머신이 탐이났다.

 

헤이리 요나루키 스파펜션 /국내풀빌라 파주가볼만한 펜션

 

 들어가는 입구의 모습 여기다 싶을 정도로 건물 외관또한 수려했다.

갤러리펜션이기에 로비도 갤러리에 온듯한 느낌이 들었다.

일상을 벗어나 다른 세상에 발을 디딘 느낌,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가 된 듯한 ..

 

 

요나루키[YONAL UKY]그랜드 SUITE룸..

넓은 객실과 2층으로 된 복층형 구조 스파가 너무 너무 멋진 곳이었다.

휴대폰, 카메라 베터리가 간당 간당해서 사진을 많이 못 담은 것이 못 내 아쉽다.

홈페이지의 사진을 보게 된다면 아마 나처럼 모두 반하지 않을까 싶다.

하룻밤의 85-90만원이 훌쩍 넘는 돈의 값어치를 하는 곳이다.

 

 

보통 스파펜션이라고 하면 월풀욕조가 있는 정도인데, 요나루키는 럭셔리 스파펜션답게 욕조가 아닌 천연석으로 준비가 되어 있고, 자연에 있는 듯한 느낌의 나무로 인테리어를 해놓았다.

조명과 함께 거실과 연결된 스파가 아름답다.

 

 

거실과 함께 연결된 스파, 아이들이 놀기에 안성맞춤이었다. 손녀딸이 작년여름 신나게 가지고 놀던 돌고래 튜브를 가지고 할머니 응응..  있자나 어쩌구 저쩌구 하는 모습이 마냥 귀엽게 보였다.

 

 

작년여름  7,500원을 주고 홈프러스표 튜브를 구입해 계곡에서 신나게 놀았던 돌고래 튜브가 럭셔리 스파에 놀러왔다.

2012/08/09 - 홈프러스표 7,500원 돌고래 튜브로 세자매 시원하게 여름나는 방법

 

 

 

 

한쪽 벽에는 집에 대한 작품설명이 걸려 있었다.

 

 

2층으로 오르는 계단 복층형으로 요나루키[YONAL UKY] 그랜드 SUITE

 3room의 각방은 침대로 구성되어 힐링을 추구하는 씨스템(system)

 

 

안락하고 편안함을 맞 볼 수 있는 휴식공간 잠자리가 무척이나 편안했다.

 

 

 

2층에서 편히 쉬며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내려다 볼 수도 있다.

 

 

 

 

 

무선인터넷 드럼세탁기를 갖춘 빌트인 스파펜션

 

 

서울 근교펜션이 아닌 일본전통료칸으로 시간여행을 하는 것처럼 느껴질 정도로 좋았다.

헤이리 요나루키펜션에서는 식사준비에 대한 부담이 없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석식과 조식제공하고 있다.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 탄생한 "일식요리"

* 저녁식사메뉴는 라멘, 야끼소바, 돈까스, 철판볶음밥, 냉모밀, 오코노미야끼..등이 있다.

투숙객은 오코노미야끼를 제외한 메뉴중에서 2가지를 선택해서 먹는다.

'히노끼 와 화산암 스파를 즐기면서 달콤한 저녁과 함께 갤러리에 빠진다.

누구나 한번쯤 꿈꿔보는 낭만이 아닐까 싶다.~!!

 

 

 

깔끔한 화장실..

 

장거리 여행이 가기 싫을때 달콤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겨울스파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따뜻한 힐링, 힐링뮤직과, 테라피 붉은 와인과 함께 일본정통 히노끼 스파를 즐김이 천국이 따로 없다.

조카를 잘 둬서 힐링 테라피를 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