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충청남도 맛집

[충남 금산맛집]구석교 아래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야외에서 먹는 얼큰버섯매운탕

여행길에 있어서 먹거리를 빼면 안되겠죠, 버섯을 직접 길러서 버섯매운탕을 끓여 식당을 운영하고 있다는 곳에 식사를 하러 왔어요..

주변으로는 구석교다리가 있고 그 밑으로는 시원한 물소리가 들립니다.

물을 보니 맑은 물이 흐르네요.., 이곳 어딘가 현장에서 일을 하시는 아저씨들이 단골로 밥을 대 놓고 드시기도 하는 곳이랍니다.

 

컨테이너 건물로 된 이곳 식당은 시원하고 맛도 괜찮은 집이었어요..

 

 

건설현장에서 먹는 함밥식당처럼 푸짐하게 담긴 상차림입니다.

 

직접 재배를 해서 끓여 나온 버섯매운탕 가스렌지 위에서 보글 보글 끓어 주지요..

 

 

한냄비 가득 푸짐하지요, 버섯 좋은것은 다 아실테고요, 엄마손처럼 맛있는 버섯매운탕 드시러 오세요 ^^

 

 팽이버섯, 느타리버섯,표고버섯, 다양한 버섯과 당면, 파,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듯한 국물맛이었구요..

 

 쑥갓나물,깻잎나물,상추무침,오이무침, 밑반찬은 보통 우리네들이 만들어 먹는 거에요..

 

담백하고 칼큼한 버섯매운탕이 국물맛이 끝내줍니다.

 

 도톰하게 썰어져 나온 버섯은 요렇게 들어 있어요..

 

 

맛나게 드시고 나와서 다리밑 흐르는 물에서 시원하게 노시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행길이나 가까운곳에 계시는 분이 있으시면 드셔 보시라고 맛집을 소개 합니다.

 

귀여운 고냥이 머리긁적이구요, 냥이 눈동자는 일자에요..요녀석 참 이뿌지요..

 

냐냐냐.. 머리 긁적이는 거 첨 보냐.. 나이뿌지..

 

정말 귀엽고 이쁜 고냥이를 품어 보았어요..

 

다리밑으로 흐르는 물소리가 참 듣기 좋습니다.

 

 

식사후 이렇게 다리밑에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친구분과 수다도 떨어 보시는 것도 좋겠죠..

수요일 상콤한 하루 만들어 가시구요, 즐겁고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2012/06/29 - [충남 금산여행] 들꽃향기가 가득한 도예방 체험학습장 금황도예 

2012/06/17 - [충남 금산여행] 물안개 스멀스멀 올라오는 금강이 흐르는 층암절벽 적벽강 

2012/06/16 - [충남 금산여행] 동물친구들과의 즐거운하루, 동식물 자연환경체험장 쥬쥬프랜드 

2012/06/04 - [충남 금산여행] 한눈에 보는 인삼향기 폴폴나는 금산 1박 2일 여행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