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Cafe/빵/파이

휴일날 친구와 가보는 인스퀘어갤러리 카페와 주거용 예술인마을

휴일 친구와 함게 돌아보는 헤이리 예술인 마을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며 걷기 좋았던 곳, 시원한 바람과 함께 사람들의 웃음소리 말소리가 들려 왔다.

그리고 흘러나오는 음악소리에 발길을 옮겨 사람들과 함께 어우려져 박수치고 동요해 보았다.

가장 예쁘다고 늦겨 지는 커피숍 인스퀘어에 발을 디뎌 본다.

 

빨간문 옆으로 초록 식물이 담장을 타고 올라 가 있는 모습이 운치있다.

자동으로 스르르 열리는 문이 안에서 보는 것과 밖에서 보는 모습이 환상적이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실내와 실외의 모습

 

 

오랜만에 다시와보는 인스퀘어 여전히 소품들은 판매가 되고 있었다.

작품하나에 비싼거는 180,000원 더 비싼것도 있습니다.

 

01234567891011121314

 

 

 

 

 

 

 

자동으로 열리는 문 빨간테두리안에 하얀 창문사이로 밖이보여요..

 

 

 

전망좋은곳에 앉아 차를 주문해 봤어요, 커피와 핫초코를 주문하니 마들렌을 2개 주시네요..

 

카라멜 마끼아또 /6,000

핫초코렛 /6,500

 

오래전 주주님 덕에 만들어 먹어 볼수 있었던 마들렌, 문득 이웃블로 친하게 지냈던 주주님이 보고 싶어지네요..

http://blog.daum.net/jujun/221 주주의 아뜰리에 제가 주주님레시피를 보고 마들렌 만드는 걸 처음 해보았다죠,

티스토리로 이사를 하면서 실수로 사진을 날려 버려서 없네요 레시피는 주주님꺼를 봐주세요,

요즘은 무슨일인지 블로거를 잠시 쉬고 계십니다.

 

 

핫초코렛

달콤하고 고소하고, 기분이 안좋을때 달콤한 걸 마시면 기분이 좋아 진다네요..

한3-4일 블로거를 멀리했더니 3년이라는 시간이 흘러 간것 같이 어색하고 그러하네요, 글도 술술 안나오고 말이죠

맛있는 차를 마시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오늘은 맘껏 걸어 보아요, 예술인 마을을 돌아 보려고 합니다.

 

 찬찬히 둘러 보니 멋진곳이 많이 있습니다.

 

 

 

 제눈에 이쁜것들은 다 담아보아요

 

 

평화로워 보이죠..제마음도 이 개 못지 않게 좋아요, 어릴적 마음이 통하는 친구랑 함께 하고 있거든요

 

 

 

노란술이 들어있는 하얀꽃이 참 맘에 듭니다.

이름을 몰라요?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

 이집은 마당안에 숲이 있어요, 참 이쁘게 이름을 지어 놓은거 같아요..

 

 친구와 둘이서 이곳을 서성이며, 참 맘에 드는 집이다..

멋지다 누가 살까? 괜시리 궁금했답니다.

깔끔하고 심플한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어요..

 

 

 

겹사꽃

저는 이것이 카네이션인줄 알았는데요, 지난번 여행길에 배워 왔답니다.

겹사꽃이라고 하더라구~

 

 

 잘 어울리는 여인 둘..

 

 

 

해가 올라오는 곳에 예술작품 하나..

 

 

셀카하는 연인둘, 뭘해도 좋을때여요~~

 

 

 가다가 자꾸만 발길을 멈추게 했던 멋진 주거형 집..

 

모르는 사람들 둘다 여인사이..

비슷한 느낌이 나지요, 저도 이랬을적이 잇는데 어느덧 중년이 되어 가고 있습니다.

 빨간자동차

궁금해서 들어 가보았는데요, 도자기류를 판매 하고 있습니다.

괜히 봤어요, 가지고 싶은것이 너무 많아요..

 

 

 

 

 요리하시는 분들이 탐내실만한 그릇들이 한가득..

 

 

 

조금 걸어 온듯 한데 음악소리가 들려요, 가수 같습니다.

 

 

 대화하는 의자랍니다.

 

 어릴적 깨벅쟁이 친구와 헤이리 예술인마을을 걸으며, 거울속에 비춰진 저희 두다리를 담아 보아요..

주일 헤이리 마을엔 그렇게 복잡하지 않고, 살방 살방 걷기 좋았답니다.

 

 

가수 비타민씨의 노래 목소리가 참 맑아요 ▲

 

축제를 한다고 하니 헤이리마을에 주말에 한번 돌아 보셔요 ^^

 

예술인 마을에 오니 요런 조각품들이 군데 군데 있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구요, 엄마와 걸어봐도 좋고, 친구와 걸어봐도 좋은곳..

헤이리마을에 다녀온 하누리였습니다.

역시 바람을 쐬니 일주일 회사에서 쌓인 스트레스가 날라가네요~~

화이팅 하시는 하루 하루 만들어 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