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든든하게 먹는 뼈가 쏘옥 발라지는 왕갈비탕 한그릇

녕하세요

오늘은 푸짐한 점심식사를 할수 있는 곳을 소개하여 드리고자 합니다.

양천향교역 4번출구에 위치하고 있구요, 요동네에 맛집이 여러군데 있네요~~

가격이 한끼식사로 좀 비싸긴 하나 양이 푸짐하고 맛있네요~~

땃땃한 국물이 땡기는 날, 먹어도 먹어도 허기가 지는 거 같으면 푸짐한 양의 왕갈비탕 한그릇 어떠실까요~~

이집도 줄서서 먹는 집으로 예외는 아닙니다. 이미 많이 알려 질데로 알려져서 제가 궂이 소개를 하지 않아도 이렇게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계십니다 자 안으로 들어 가 보실까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주차장이 그래도 서울인데 좀 널널하게 있어요..

 

차림은 이렇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냉면육수가 담긴 주전자가 나옵니다.

깍두기와 오징어 젓갈은 스텐통에 담겨져 있구요 기본찬이 나오면 부족시 덜어 드시면 되어요

 

 

요것이 기본찬인데요 깍뚜기가 참말로 맛있어요..

 

 

저는 이곳에 자리잡고 앉았다가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뭔 손님이 그리도 많은지요 정말 맛있냐고 저희 이대리님한태 물으니 저보고 깜놀할거라고 합니다.

상호가 함흥냉면전문집이니 만큼 비빔냉면이 맛있다고 칭찬을 하시네요..

그러나 저희는 현장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추운관계로 뜨끈한 국물의 왕갈비탕으로 통일을 했습니다.

 

 

 

보글 보글 끓어져 나오는 왕갈비탕 한뚝배기에요~~

 

 

와.. 한수저 떳는데요 이렇게나 많이 나와요..

살이 많아요.. 입안으로 스르르 빨려 들어가는 갈비와 맛있는 깍두기의 환상궁합입니다.

 

 

 

너무 뜨거워서 그릇에서 식히는 중이에요..

어때요 살이 많지요..^^

 

 

요깍뚜기 맛이 좋으네요~~

 

젓가락으로 살짜기 내리면 쏘옥 발라지는 보드라운 왕갈비

 

 

냉면집에 왕갈비탕이 있습니다.

 

 

추위싸악..든든하게 드시고 오늘도 힘나는 날 보내세요 ~!!

 

 

 

겨울철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반면 얼큰한것이 드시고 싶다면 맛도 좋고 깔끔한 이조면옥 함흥냉면집을 소개합니다.

양천향교역 4번출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상 왕갈비탕을 먹고 온 배봐였습니다.

이웃블로그님 활기찬 수요일 눈이 오네요, 운전 조심 하시구요, 오늘 하루도 힘나게 보내세요 ^^

 

 

찾아가시는 길 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