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서울시 맛집

강서구 맛집 - 갈비를 주문하면 간장게장 한접시가 나오는 집

녕하세요
저는 다음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를 왔습니다.
멋진 파워블로그님이 초대장을 주셔서 왔구요, 저는 사진찍는 것이 취미이고 직장을 다니는 사람입니다.
멋은 모르는데요 맛은 압니다. 어떤 유명 블로그님이 죽어가는 식당을 살릴수 있다기에 제가 직접 먹어보고 글을 올립니다.

맛도 좋고 질도 좋고 간장게장도 한접시 써비스로 나오는 숯불갈비집을 소개 하여 드릴께요..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하고 있구요, 상호는 정말 동네에서 유명한 유명 숯불갈비 집입니다.
써비스 좋고, 손님이 그득 그득 한 집이에요, 평일 주말 다 가보았는데요 북적 북적 해요~~


가게 입구 모습이구요 안에는 손님이 꽉 차있습니다.
홀에서 써빙을 보시는 아주머니가 한분 계시는데요 1인 4역을 하십니다.
정말 내일같이 이렇게 하시는 분이 계실까 싶을 정도로 직업의식 투철 열심히 사시는 분 같아요..
그 분을 보고 쬐끔 반성하고 왔습니다.





자.. 홀 분위기는 이정도 구요..
뭐 옷에서 갈비냄새 나시는 거는 집에 가셔서 페브리지로 잘 싹 가시게 하시면 되구요 맛은 정말 좋아요..









갈비 2인분을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항아리에 물김치가 담겨 나옵니다.
덜어서 드시면 되구요, 살얼음 동동 들어 있어요~~





기본반찬이 아주 실하죠



돼지갈비 1인분 기준
\9,000원

기본상차림 푸짐해요 간장게장도 한접시  주십니다.
백김치에 갈비를 싸먹는 맛도 좋구요, 야채에 곁들여 드셔도 됩니다.


간장게장 4마리 만원
2만원포장시 한마리 더줍니다.


제가 맛있었던 것만 모아  담았습니다.




갈비가 보들 보들 합니다.
2인분 먹고 1인분을 추가 했는데요 양이 많네요




요고이에 밥 비벼서 요래 먹어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간장게장 이만원어치 사고 한마리 더 받았습니다.
짜지않고 먹기 좋아요..
저희가 사서 담으려면 재료값이 더 들어갑니다.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요~~




 


차돌박이 된장찌게
\5,000원
저희는 된장찌게를 따로 주문해봤습니다.
걸죽한 된장찌게 좋아하시면 이렇게 주문해서


이렇게 밥한공기 뚝딱하시구요,





 이만큼 맛있습니다.

 


준비된 아이스크림과 커피로 디저트를 드시면 되구요, 인심만큼은 후하십니다.


       
써비스 좋고 맛도 좋고 가볼만한 맛있는 집입니다.
갈비와 간장게장을 동시에 맛보실수 있습니다.



내일 부터 다시 추워 진다고 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구요, 고운밤 보내세요 ^^




찾아가시는 길 더보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