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내가 찾은 맛집 리뷰/전남,전북맛집

[신안증도맛집] 1박2일 촬영지에서 소개된 황궁짜장

 

 

방송의 위력이 놀랍습니다.
1박2일 광팬 우리가족..티비 방송에 나온 곳은 거의 다 돌아본듯 하네요
다른 프로보다 1박2일이 좋은이유는 거의 다 맛있고 좋았기 때문입니다.
여행이틀째 짱뚱어 다리를 걸어보고 조카가 1박2일 황궁짜장을 먹어 봐야 한다고 이곳으로 왔는데., 

차로 조금씩만 이동하면 근거리에 볼거리가 가득한 신안증도섬이었습니다.

2016/05/05 - 부안에서의 꿈만 같았던 하룻밤

2016/05/08 - [전남 신안여행] 한국인이 꼭 가보고 싶은섬 2위 증도 짱뚱어다리&우전 해수욕장




팔자 늘어진 개한마리가 낮잠 자는데 왜 나 같은 생각이 드는 건지..같은 개팔자 상팔자 맘으로..맛집탐방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는거 같아요..
탕수육 주문해서 나왔는데 어찌나 바삭거리고 고숩던지요, 탕수육 중자 주문해서 5명이서 맛나게 먹었네요
탕수육 중자 \20,000


손녀딸이 먹은 함초짬봉 국물이 시원했습니다.

함초짬뽕 \6,000


직접 메뉴를 고르신 엄마 나는 잡채밥 그러셨는데, 오늘 따라 메뉴가 품절이라고 하셔서 짜장밥을 주문했는데
동그란 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라가 있습니다.
이집 만의 특별한 셋팅같아요, 옛날 맛으로..♡



 

 

함초 쟁반짜장인데 면발이 두줄입니다.
두줄이 하나로 붙어서 쫀득거렸지말입니다.
솔직히 배가 고프지 않았는데 엄마를 모시고 다니다 보니 끼니를 거를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지역의 티비 방송된곳을 경유해보는데, 나름 별미 같습니다.

함초쟁반짜장 \14,000


 

저는 원체 매콤한것을 좋아해서 고추가루로 비벼 먹었지요..
방송분을 보고 먹어 본 황궁짜장 같은 가격이라면 한번쯤 찾아 가서 드셔 보시는 것도 음식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언제나 느끼는 것이지만 누군가 알려 준것을 따라 해보는 재미도 솔솔한 것 같아요~~
방송을 보고 여행와서 신안증도 섬 구석 구석을 돌아 봅니다.